[말씀]/간증

[스크랩] 여행 마무리

만년설/정리맨 2018. 11. 27. 03:10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청송에서 경산으로 달리고 있었다 높은 고개위에 올랐을때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고

 물안개가 자욱하였다

 

 카리스마님 동산에 있는 건물 거실이다

 이곳에서 기도회와 찬양을 하도록 해놓았다

통장 잔고가 마이너스 2000만원인 상태에서 이건물과 아름다운 동산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6억에 가까운 투자가 되었다고 한다

내가 보기에도 도우시는 힘이 없었다면 가능한 일이 아닐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카리스마는 어디에 숨겨두었는지 천진난만하고 너무 순수하셨다

 

 

체험오신 손님들과 비, 그리고 다음 일정 때문에 오랫동안 머물지 못하고 헤어졌다

다음에 갈때는 시간을 넉넉히 잡아서  언제 다시한번 뵈야겠다

 

 

비가 오기 시작해서 간략히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굳은 표정

 웃는표정,ㅎㅎㅎ^*^

 야외공연장

 골짜기 들어온 방향을 향하여

 건물 본동

 아래 농산물 가공공장

잔디도 참이쁘게 정성들여 가꾸어 놓았네요

 

 앞에 농장 풍경

 여러 꽃들과 분재들

 경산을 나와서 대구로 달려서 만날사람을 만났습니다

오리구이로 점심을 접대 받았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여러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헤어져서 집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대구에서 중부내륙고속도로를 달려서 낙동분기점에서 청원상주간 고속도로를 달리고

청원분기점에서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회덕분기점에서 유성분기점으로

그리고 대전에서 당진간 고속도로를 타고,,,

예산 수덕사에서나와 홍성을 경유 늦은밤에 집으로 도착했다

예산 수덕사 가까이올때 비가 엄청나게 퍼부었다

그러나 집에도착하니 짐을 내릴 시간만큼 비가 그쳐주었다

꼬박3박4일 1200키로를 달려 여행을 마쳤다

정말 알뜰하게 보람차게 보낸 시간이였다

대충 정리해놓고 모든걸잊고 푹 잠자리에 들었다

다음날 집안과 밖을 둘러보니 할일이 너무 많이 보인다

여행짐도 풀어서 정리해야하고

병아리와 닭장도 관리해야하고 농작물도 풀에 덮힌다

조금씩 차츰 하기로하고

여행일기부터 정리하기 시작하였다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작업이였다

그래도 여러님들과 나누기 위해서 열심히하여 이제 정리를 마친다

여행을 위해서 평강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보냅니다

출처 : 농산물직거래 전국연합
글쓴이 : 만년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