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오늘의 말씀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만년설/정리맨 2007. 2. 8. 06:41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집 안에 있을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네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보라

그리하고 믿음 없는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라

 

도마가 대답하여 가로되

나의 주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 되도다 하시니라

 

예수께서 제자들 앞에서

이 책에 기록 되지 아니한 다른표적도 많이 행하셨으나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 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한복음 20:26~31

 

 

감사하신 아버지 하나님

못믿을 자를 믿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날 내가 하나님은 없다한

가장 어리석은 자를

긍휼히 보시고 아버지를 증거하기 위해서

나를 지혜롭게하셔서 아버지를 알게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를 몰라 비방하고,주를 전하는자를 훼방한 그 죄많은 자

그 음침한 사망의 골짜기에서 나를 건지시고

빛가운데 세우시고 이끄사

새 생명으로 인도 하심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나와 함께 하시며

나를 도우시고 보호하시며

주의 은혜로 나를 지키셨나이다

내가 무엇으로 주의 사랑에 보답하오리까

눈물로도 다갚을 수 없는 사랑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도마보다 더 의심이 많아 믿지 못하였는데

예수님을 보내주시고

나의 고질병 아픔 고통들 어루만져 고쳐 주시고

천사를 보내어 영혼의 분리를 보여 주시고

하늘의 신령하고 비밀스런것을 보게 하시며 내 영혼의 기쁨을 주시고

성산반석에서 나오사 거룩하신 주의형상 보여주시고

푸른초장에서 나를 품어 안아주시고

성령님 보내어 말씀으로 가르치시고

참으로 죽어 마땅할자를 그 풍성한 은혜로 긍휼의관을 씌워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에게 사명주시고 그사명으로 기쁘게 살아갈수 있도록하신 주님

 

내가 오늘 나됨은 나의 공로 아니고

오직 주의 은혜로임을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나와 함께 하시며 나의 힘이되시고 반석 되시며

주의 이름으로 그쁘고 힘찬 능력있는 삶으로 인도하심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부어주시는 은혜를 감사드리며

함께 하시며 인도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주를 증거하는 삶이되게 하시고

주님 영광 되게 하옵소서

감사를 드립니다. 아멘.

 

'[말씀] > 오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룩한 주일  (0) 2007.02.25
하나님만 섬기며 받은복  (0) 2007.02.18
내 짐을 내려놓고  (0) 2007.01.16
합력하여 선을 이루다  (0) 2007.01.12
죄의종과 의의종  (0) 2007.01.09